전기차 기반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브랜드 ‘EVOLVE POT’ 론칭
전기차 휴대용 충전기 부문 1위 기업 ㈜이볼루션이 전기차를 ‘제4의 공간’으로 정의하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볼브팟(EVOLVE POT)’을 론칭했다. 브랜드 첫 제품으로 출시된 ‘멀티쿠커 미니’는 1~2인 가구, 캠핑·차박족, 전기차 사용자들에게 ‘세상에서 가장 작은 주방’으로 주목받고 있다.

“작지만 강한 조리 성능 – 실속형 원팬 요리툴”

‘이볼브팟 멀티쿠커 미니’는 1.3L 용량으로 1~2인 기준 식사량을 충분히 커버할 수 있으며, 최대 550W 전력으로 탕, 볶음, 구이까지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알루미늄 바디와 논스틱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열전도율이 뛰어나며, 음식이 눌어붙지 않아 세척이 용이하다.

특히 본체와 용기가 완전 분리되는 구조로 설계돼 일반 냄비처럼 손쉽게 세척 가능하며, 일체형 전기팬의 단점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감성 컬러와 야외 세트 구성 – 디자인과 실용성 동시 만족”

‘옐로우/스카이’, ‘웜그레이/카키베이지’, ‘그레이/블루’ 등 세 가지 감성 컬러 조합은 주방은 물론 야외에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기본 단품 외에도 전용 가방, 나무 도마, 찜판, 컵·포크·스푼 등으로 구성된 세트 패키지도 제공돼 캠핑, 피크닉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MOCAR와 함께하는 활용 영상 및 이벤트도 호응”

자동차 유튜버 MOCAR와의 콜라보 영상에서는 실제 전기차와 함께하는 조리 장면이 공개돼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화력이 좋아 자주 사용한다”, “내구성과 코팅 품질이 만족스럽다”는 실사용자들의 리뷰도 이어지며, 이볼루션 측은 브랜드 확산과 후속 제품군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볼브팟 멀티쿠커 미니’는 이볼루션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