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문근영-예지원과재즈댄스학원같은반”
입력 2008-11-27 01:28:37
연기자 한혜진이 문근영, 예지원과 함께 재즈댄스를 배우고 있다.
SBS 새 월화드라마 ‘떼루아’의 여주인공 역을 맡은 한혜진은 25일 서울 신사동의 한 레스토랑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쉬는 기간 재즈댄스에 빠졌다. 스트레칭도 되면서 몸에도 좋더라”고 취미 활동을 공개했다.
한혜진은 드라마 ‘주몽’이후 여행과 봉사, 취미 활동으로 재즈댄스 학원에 다녔다고 한다.
한혜진은 “한 재즈댄스 학원에 혼자 다니게 됐는데, 알고 보니 같은 성인반에서 문근영이 먼저 춤을 배우고 있더라”며 웃었다. 이어 “또 같은 반에는 예지원 선배도 있다. 다음에 보니 그 곳에서 열정적으로 춤을 추고 있더라. 의외로 여배우들이 재즈댄스를 많이 배우고 있어 놀랐다”고 덧붙였다.
한혜진은 “이 드라마가 끝나면 피아노를 배우고 싶다.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를 보면서 다시 피아노를 배우고 싶었다. 체르니 30번까지 배운 적이 있는데 요즘에는 실력이 많이 녹슬었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베스트 클릭- 1.‘더글로리’ 현실판 등장 “묶이고 화상까지” 장영란 육두문자 (진격의 언니들)
- 2.정훈희 “뇌 혈전으로 응급실 실려가, 우울증에 이혼 위기” (금쪽상담소)
- 3.‘48세’ 디카프리오, 정신줄 놨나…이번엔 19세 모델과 열애설 [DA:할리우드]
- 4.명현만, 권아솔에 판정승→‘레깅스남’ 스튜디오 초토화 (지옥법정) [TV종합]
- 5.‘돌싱글즈’ 이아영, 감출 수 없는 건강미…화이트 모노키니 [DA★]
- 6.한혜진, 불륜 스캔들 폭풍 속 양육권은 포기 못 해 (신성한, 이혼)
- 7.소유, 급이 다른 비키니 자태…탄탄+날씬 다 잡아 [DA★]
- 8.초아, 48kg→44kg…보디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ft.양치승)
- 9.거세 위기 엑소 출신 크리스, 성병돌 폭로 나와 [DA:차이나]
- 10.박주현, 청순한 줄만 알았는데 비키니 자태 ‘핫해~’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