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나이트킹,네비게이션업체와공동마케팅
입력 2008-12-05 07:48:08

Ʈ
트로트 댄스곡 ‘네비게이션’으로 데뷔한 트로트 댄스그룹 ‘트로트나이트킹’이 유명 네비게이션 업체와 공동 마케팅을 펼쳐 업계 화제다.
남성 4인조 트로트나이트킹은 4일 유명 네비게이션 생산, 유통업체인 (주)현대유비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홍보와 마케팅 분야에서 서로 돕기로 했다.
현대인의 생활필수품이 된 네비게이션을 삶과 사랑의 인도자에 비유한 ‘네비게이션’이 실제 네비게이션의 역할과 잘 어울린다는 양측의 판단에 따른 것이다.
현대유비스는 각 홈쇼핑 사이트에서 네비게이션 판매 정상을 달리고 있는 유명 업체로 트로트나이트킹은 우선 홈쇼핑 방송에 ‘네비게이션’의 음원과 자신들의 동영상을 제공해 네비게이션 판매 방송을 통한 공동 홍보를 진행한다.
특히 12월 첫 주에 새로 출시되는 현대유비스의 신제품의 경우 출시부터 ‘네비게이션’의 동영상을 통한 홍보를 함께 할 예정이다.
현대유비스 측은 “네비게이션을 주제로 한 노래가 나와 너무 반가웠다”면서 “신제품의 출시에 맞춰 홍보에 적절한 곡을 찾게 돼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네비게이션’은 장윤정의 ‘첫사랑’, 박현빈의 ‘빠라빠빠’ 등을 작곡한 정의송 작곡가의 곡으로 경쾌한 비트와 재미있으면서도 의미 있는 가사로 SBS ′스타킹‘ 등 방송을 통해 공개된 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베스트 클릭- 1.‘더글로리’ 현실판 등장 “묶이고 화상까지” 장영란 육두문자 (진격의 언니들)
- 2.정훈희 “뇌 혈전으로 응급실 실려가, 우울증에 이혼 위기” (금쪽상담소)
- 3.‘48세’ 디카프리오, 정신줄 놨나…이번엔 19세 모델과 열애설 [DA:할리우드]
- 4.명현만, 권아솔에 판정승→‘레깅스남’ 스튜디오 초토화 (지옥법정) [TV종합]
- 5.‘돌싱글즈’ 이아영, 감출 수 없는 건강미…화이트 모노키니 [DA★]
- 6.한혜진, 불륜 스캔들 폭풍 속 양육권은 포기 못 해 (신성한, 이혼)
- 7.소유, 급이 다른 비키니 자태…탄탄+날씬 다 잡아 [DA★]
- 8.초아, 48kg→44kg…보디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ft.양치승)
- 9.거세 위기 엑소 출신 크리스, 성병돌 폭로 나와 [DA:차이나]
- 10.박주현, 청순한 줄만 알았는데 비키니 자태 ‘핫해~’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