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단신] ‘소니 사이버샷’ 카메라 구매땐 여행 행운 외

입력 2009-11-30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니 사이버샷’ 카메라 구매땐 여행 행운

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는 사이버샷 카메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세계 5대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해외여행 항공권 증정 이벤트 ‘소니 사이버샷 로맨틱 메모리즈 페스티벌’을 12월 25일까지 실시한다. 행사 기간 사이버샷 카메라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행사에 응모할 수 있는 쿠폰을 준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뉴욕,파리,시드니 등 세계 5대 야경 중 한 곳을 직접 감상할 수 있는 왕복 항공권 2매를 지급한다. 50명에게는 소니 디지털 포토 프레임을,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는 4기가 메모리 스틱과 케이스를 준다.

LG, 中 모바일 시스템 적용한 ‘오폰’ 출시

LG전자(대표 남용)는 중국 시장에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 기반의 스마트폰 ‘오폰’(OPhone, 모델명: LG GW880)’을 출시한다. LG GW880은 중국 차이나모바일사의 오픈 모바일 시스템 플랫폼을 적용한 LG전자의 첫 모델. 8.89cm(3.5인치)의 전면 터치스크린은 800x480 해상도의 WVGA급의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고, 모바일인터넷, 이메일, 사진, 동영상 등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하나의 바탕화면에 최대 24개 응용 프로그램 등록이 가능해 불필요한 화면 이동 없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드래그 &드랍’ 기능 추가한 ‘지니’ 배포


국내 1위 전자지도 및 내비게이션SW업체 엠앤소프트(대표 박현열)가 고속모드 강화, 드래그&드랍, 긴급버튼 기능 등 고객 제안 기능을 반영한 내비게이션SW ‘지니’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배포한다. 이번 업그레이드 버전은 고속도로 IC, JC, 휴게소 등 구간별 소통 상황을 구간별 평균속도 및 TPEG 흐름도를 활용해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고속모드를 강화했고, 진출할 수 없는 IC는 아예 표시하지 않도록 해 운전 환경에 정확성을 기했다. 내비게이션 최초로 적용되는 드래그&드랍 기능은 목적지 검색 후 미세한 위치 변동이 필요한 경우 아이콘을 간편히 이동시켜 경로 탐색까지 한번에 가능하도록 개선한 기능이다.

이길상기자 juna109@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