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 큰 선물 통 큰 정] 인체공학적 디자인…발과 하나 되는 구두

입력 2011-01-20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허시파피|캐주얼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기능성 제품을 전개하는 제화브랜드 허시파피가 가족 친지들을 위한 설날 선물로 고민하는 귀성객들을 위해 베스트 아이템을 소개했다. 최근 워킹 열풍과 더불어 어디든 걷는 사람들의 모습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 올바르게 걷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오래 걸어도 발을 보호해주고 편안하게 느끼게 해주는 구두가 인기를 얻고 있다.

발 건강에 초점을 맞춰 인체균형이론을 기초로 태어난 허시파피는 발을 감싸듯 편한 원피와 패딩으로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발목 부위에 패딩을 충분히 삽입하여 쿠션감과 함께 장시간 신어도 발목에 무리가 적고 착화감이 매우 뛰어나며, 부드러운 아웃솔과 발바닥 앞쪽 라텍스는 쿠션감을 더욱 강화시켜 발 건강까지 배려한 웰빙슈즈를 지향하고 있다. 발과 하나가 되는 구두 허시파피는 발의 상태와 운동량, 그리고 걷는 자세 등에 맞게 휨과 꺾임이 자연스러우며, 부드럽고 견고한 고급 소가죽을 사용하여 구두 형태를 오랫동안 잘 보존해준다. 또한 구두 밑창은 엄청난 하중을 위해 발을 편하게 해주는 뛰어난 내마모성의 폴리우레탄 몰드로 만들어 발에 가장 적합한 쿠셔닝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스티치 공법을 사용한 캐주얼화 3MA560는 무중창 공법과 합께 에어인솔을 삽입하여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는 범용성 아이템이고, 허시파피의 베스트 라인 모카시리즈 3FA 472는 고급스러운 브라운 가죽과 감각적인 장식이 산뜻함을 연출하며 컴포트 아웃솔로 검증된 착화감을 전해준다.

허시파피 측은 “다가올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그동안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던 부모님과 지인들에게 편안한 허시파피 캐주얼화로 감사의 뜻을 전달하면 그 기쁨은 두 배로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