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남친설 ‘스티커 사진남’과 깜짝만남에 ‘화들짝’

입력 2011-06-08 08:31:3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아이유의 ‘스티커 사진남’이 방송에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유는 최근 진행된 SBS ‘달고나’의 녹화에서 아이유의 남자친구라는 설이 돌았던 ‘스티커 사진남’과 재회했다.

지난 2월 누리꾼들 사이에는 아이유가 한 남성과 다정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긴 일명 ‘아이유 스티커 사진’이 공개됐다. 이에 대해 아이유는 당시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중학교 시절 정말 좋아했던 짝사랑한 오빠다. 전 남자친구가 아니다”라고 해명한 바 있다.

하지만 이날 사진의 주인공이 모니터에 모습을 드러내자 아이유는 놀란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스티커 사진남’은 “아이유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면서 삼촌 팬들의 악플과 협박에 시달렸다”고 토로했다. 또한 모두가 궁금해 하는 둘 사이의 진실과 스티커 사진에 숨겨진 일화도 공개했다.

이밖에도 아이유의 앨범 땡스 투에도 이름이 빠지지 않았을 정도로 특별(?)했던 두 사람의 에피소드도 들려준다.

이날 아이유는 오랜만에 만난 짝사랑남에게 “오빠 나랑 만날래?”라며 깜짝 제안을 했다. 그러나나 이 남성은 “밥만 먹고 너랑 안사귈래”라고 너스레를 떨어 큰 웃음을 줬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아이유의 동갑내기 첫사랑도 등장해 데뷔 전 아이유의 귀여운 러브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방송은 10일 밤 9시 55분.

동아닷컴 조윤선 기자 zowoo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