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 “공형진 때문에 열애 공개 안 해”

입력 2011-10-13 11:45:2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선아가 공형진 때문에 곤혹스러웠던 경험을 공개했다.

13일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김선아는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 입장을 앞두고 솔직한 입담으로 달콤한 데이트를 즐긴다.

김선아는 “신문 1면 공개될만한 사건이 있다. 이 사건을 계기로 다시는 열애 공개를 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 중심엔 ‘택시’의 MC인 공형진이 있다”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사건의 전말은 김선아가 남자친구와 헤어진 지 얼마 되지 않아 동료 연예인의 결혼식장을 찾았을 때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렇지 않아도 언론에서 남자친구와 결혼을 언제 할 건지 물어 곤혹스러웠던 김선아는 풀이 죽은 채 앉아 있었는데 사회를 보던 공형진이 느닷없이 김선아에게 만세삼창을 시켰다고.

김선아는 “당황했지만 모두가 지켜봐 안 할 수가 없었다”며 “난감한 일을 겪자 더 이상 열애를 공개하지 않기로 결심했다”고 밝혀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에 공형진은 김선아에게 사과하며 “오신 관객들에게 기쁨을 드리고자 했던 것”이라며 해명하기도.

한편, 김선아는 현빈, 차태현, 차승원, 임창정, 김주혁 등 그 동안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대한민국 최고의 남자 배우들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최근 SBS 드라마 ‘여인의 향기’에서 호흡을 맞춘 이동욱을 “조각같이 잘 생겼다”라며 최고의 미남 스타로 칭찬했다. 이어 성격이 가장 잘 맞았던 배우로는 차승원을 꼽으며 “늘 나를 칭찬해주는 선배”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또, 국민적 사랑을 받았던 ‘내 이름은 김삼순’의 상대역 현빈과는 아직도 서로 ‘삼순이’, ‘삼식이’로 부른다며 애틋한 우정을 드러낸다. “현빈과 단 둘이 술도 마시고 밥도 먹는데 스캔들은 안 난다”며 귀여운 불평을 하기도.

또한, 김선아는 녹화를 마치고 김주혁과 레드카펫에 올랐을 때도 “레드카펫에서 택시를 부르는 것처럼 손키스를 하겠다”는 진행자들과의 약속을 지키며 의리있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제공=CJ E&M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