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 “난 드라이한 남자! 프로포즈-예물 안했다”

입력 2012-02-23 1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정찬. 스포츠동아DB.

배우 정찬이 자신은 굉장히 드라이한 남자라고 밝혔다.

정찬은 23일 논현동 엠큐브에서 열린 tvN 일일드라마 ‘노란복수초’ 기자간담회에서 드라마 캐릭터와 자신의 실제 성격이 비슷하다고 말했다.

정찬은 “난 좀 드라이한 사람이다. 이벤트를 왜 해야 되는지 모르겠다. 짱구의 울라울라 춤을 춘다거나 문 뒤에 숨어서 놀래켜 주는 등 장난은 많이 치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솔직히 프로포즈를 한 적이 없다. 결혼할때 예물도 안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줬다.

이 말에 최은경 감독은 “정찬씨를 캐스팅 하기 전 우리 작가가 오랜 시간 인터뷰를 했는데, 정찬씨가 독특한 면이 있다. 우리 드라마의 최강욱이라는 캐릭터가 바로 정찬의 성격에서 비롯됐다고 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정찬은 또 극 중 불어연기에 대한 부담을 드러내기도 했다. 정찬은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드라마 끝나고 시청자 게시판에 발음에 대한 얘기가 나올 것 같다. 그래도 다행히 후배중에 불어 가이드를 했던 사람이 있어서 도움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tvN 일일드라마 ‘노란복수초’는 2월 27일 오전 10시에 첫 방송된다. ‘노란복수초’는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전 10시, 저녁 9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수민 기자 sumin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