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뉴레이지로버스포츠, 사막횡단 신기록 外

입력 2013-11-07 14:05:5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사막 횡단 도전 신기록 수립
랜드로버의 프리미엄 스포츠 SUV인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세계 최대 모래 사막인 엠티 쿼터(Empty Quarter) 횡단 도전에서 신기록을 수립했다. 엠티 쿼터는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아랍 에미레이트까지 총 4개국에 걸쳐 펼쳐진 세계 최대 모래 사막으로 50℃가 넘는 고온과 극도의 건조함 등 가장 혹독한 극한의 도전 코스로 명성이 높다.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총 849km에 이르는 코스를 총 10시간 22분의 기록으로 횡단했으며, 평균 주행 속도는 81.87km/h를 기록했다. 기록 수립에 나선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510마력의 5.0리터 수퍼차저 V8 가솔린 엔진을 장착하고 있다. 모든 사양은 현재 판매 중인 모델과 동일하며 안전을 위한 하체 엔진 보호판만 추가했다. 국내 출시 모델은 3.0리터 SDV6 터보 디젤 엔진을 탑재한 HSE, HSE 다이내믹, 오토바이오그래피 다이내믹 등 총 세가지 세부 모델이다.


●기아차, ‘수험생 Refresh 이벤트’ 실시

기아차가 2014 대입 수험생을 응원하는 ‘수험생 Refresh 이벤트’를 펼친다. 모든 2014년 대입 수험생은 8일~30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수험생 Refresh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벤트 참가를 원하는 수험생은 기아차 홈페이지에 수험생 개인 정보 및 수험표 사진을 업로드하고 간단한 코멘트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1등(5명)은 아이패드, 2등(10명)은 유명 콘도 1박 숙박권, 3등(20명)은 5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받게 되며, 경품 당첨자는 12월 10일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르쉐 겨울 서비스 캠페인 및 겨울 타이어 프로모션
국내 포르쉐 공식 수입사인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11일~12월 7일까지 전국 공식 포르쉐 서비스 센터에서 포르쉐 전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안전 주행을 위한 포르쉐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포르쉐의 첨단 장비인 ‘PIWIS’ 테스터를 이용한 겨울철 대비 차량 주요 항목 무상 점검이 진행된다. 또한 서비스 이용 고객은 더 뷰 워셔액 무상 보충 외에도 엔진오일, 라디에이터, 냉난방시스템, 배터리를 포함한 겨울철 관련 계통 유상 수리 시 10% 할인 혜택을 받는다. 또한 최소3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은 포르쉐 아이스 스크랩퍼를 받게 된다. 포르쉐 클럽 코리아 회원은 타이어를 제외한 순정 부품 구매 시 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원성열 기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