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훈, 신곡 ‘아프고 아프다’ 티저 영상 ‘건축학개론 유년기 버전?’ 눈길

입력 2013-11-21 17:22:1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팝스타2’ 출신의 가수 신지훈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아프고 아프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1일 오전 신지훈은 22일 발매하는 신곡 ‘아프고 아프다’의 티저 영상을 소속사 큐브DC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영화 ‘7번방의 선물’에서 예승이 역할로 온 국민을 울렸던 아역배우 갈소원양이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은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를 바탕으로 ‘건축학개론’ 유년기 버전을 보는 듯 한 느낌을 준다. 대중들에게 첫사랑에 대한 아련한 추억을 아름답게 그려내고 있으며 어린 아역배우들의 맑고 순수한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신지훈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의 타이틀곡 ‘아프고 아프다’는 미디엄 템포의 R&B 곡. 신지훈의 진중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국내 최정상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용감한 형제와 작업해 눈길을 끈다.

한편 신지훈의 신곡 ‘아프고 아프다’는 오는 22일 멜론, 엠넷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큐브 DC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