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키아누리브스, 잘 나가던 스타 왜 노숙을 시작했나

입력 2014-05-05 10: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신기한TV-서프라이즈’ 방송 화면 캡처

‘서프라이즈’ 키아누리브스, 잘 나가던 스타 왜 노숙을 시작했나

서프라이즈에서 할리우드 배우 키아누리브스 노숙 이유가 제니퍼 사임 때문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다.

4일 방송된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는 키아누리브스가 거리를 전전하며 노숙 생활을 하는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키아누리브스가 오랜 연인 제니퍼 사임의 죽음에 힘들어 하다 노숙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키아누리브스는 절친한 동료였던 리버 피닉스의 약물중독 사망 이후 힘들어 했다.

하지만 이후 그는 영화감독 데이비드 린치희 소개로 제니퍼 사임과 만나 조금씩 마음을 열기 시작했다.

이에 두 사람은 적극적으로 사랑을 키워 나갔고 키아누리브스는 그녀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치유 받는다.

하지만 제니퍼 사임은 임신 8개월 만에 아이를 유산하며 극심한 우울증에 시달렸고, 결국 키아누리브스와 이별한다.

이별 후 1년도 지나지 않아 제니퍼 사임은 불의의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고 이에 키아누리브스는 제니퍼 사임을 지키지 못했다는 죄책감을 견디지 못해 거리로 뛰쳐나가 노숙 생활을 시작하게 된 것.

특히 키아누리브스는 노숙 생활 도중에 '매트릭스2', '매트릭스3', '콘스탄틴' 등의 작품 활동을 이어갔지만 현재까지도 거리를 전전하며 제니퍼 사임을 그리워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영화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서프라이즈 키아누리브스 노숙 이유에 네티즌들은 "서프라이즈 키아누리브스 노숙 이유가 이런거였어?", "서프라이즈 키아누리브스 노숙 처음 알았네요", "서프라이즈 키아누리브스 노숙 이유 뭔가 슬퍼", "서프라이즈 키아누리브스 노숙 이유 영화같은데 너무 아픈 이야기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