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새 멤버 영입, 혹독한 트레이닝으로 뽑는다

입력 2014-05-12 23: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DSP미디어 '카라'

카라 새 멤버 영입, 혹독한 트레이닝으로 뽑는다

걸그룹 카라가 음악채널 MBC뮤직 '카라 프로젝트'(KARA Project)를 통해 새 멤버를 영입한다고 알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일 카라 소속사 DSP미디어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멤버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양과 장시간 논의와 토론을 가진 결과 새로운 멤버 영입이라는 결론을 지었다"고 밝혔다.

카라의 새 멤버는 '카라 프로젝트'를 통해 방송으로 공개된다. '카라 프로젝트'는 DSP미디어에서 수년간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아온 연습생 7인이 참여해 프로젝트 팀 베이비 카라(Baby KARA)를 결성, 혹독한 트레이닝과 카라의 이름에 걸맞은 멤버가 되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베이비 카라 7인의 개성을 가감 없이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포맷으로 총 6회가 제작되며, 최종회에서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팬들의 투표를 통해 새 멤버가 결정된다.

또한 '카라 프로젝트'는 팬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다양한 참여 방법을 도입해 모바일 메신저 '라인'을 통한 글로벌 팬들의 투표와 더불어 '카라 프로젝트'의 전용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및 실시간 투표를 진행하게 되고, 여기에 전문가들의 점수까지 종합적으로 더해져 카라 멤버를 선발하게 된다.

카라 새 멤버 영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카라 새 멤버 영입, 새 멤버 누가 될까 궁금해", "카라 새 멤버 영입, 공중파에서 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카라 새 멤버 영입, 후보 7인이 궁금하다", "카라 새 멤버 영입, 절말 기대된다", "카라 새 멤버 영입, 카라 이제 어떻게 변하나", "카라 새 멤버 영입, 첫 방송은 언제?"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