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바비 '가' 음원차트 싹쓸이…바스코도 맹추격 '긴장타'

입력 2014-08-14 17: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CJ E&M

'쇼미더머니3' 참가자 래퍼 바비와 바스코의 음원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4일 정오 Mnet '쇼미더머니3'는 방송에 앞서 바비와 바스코의 스페셜 음원이 담긴 '쇼미더머니3 Part 2'를 공개했다. '쇼미더머니3 Part 2'에는 7화 방송에서 공개될 바비의 '가'와 바스코의 'Guerrilla's Way'가 수록됐다.

바비의 '가'는 멜론, 벅스,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삼성뮤직 주요 음원 사이트를 포함한 총 7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현재로써 장외 음원 대결에서는 바비가 승기를 잡은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바스코의 '게릴라스 웨이'도 차트 상위권에 머무르며 커다란 인기를 얻고 있어 긴장을 놓칠 수 없다.

14일 방송될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지난 7일 방송된 6화에 이어 '아이 엠(I am)'이라는 주제로 래퍼들이 자신만의 이야기를 담아 꾸민 무대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지난 단독 공연 미션에서 각 팀 내 1위를 했던 바비와 바스코가 대결을 펼칠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녹화 당시 바비는 "저희 팀을 깔본 걸 인생 최대의 실수로 만들어주겠다"며 패기 넘치는 각오를 밝혔다.

바스코 역시 "게임의 판을 뒤엎을 것"이라며 "바비가 준비를 많이 했길 바란다"고 위풍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쇼미더머니3' 바비와 바스코의 음원을 접한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노래 들으니 무대에 대한 기대감 상승"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무대 봐야 결과 알 듯"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막상막하다"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이번 참가자들 경쟁력 세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