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올티 '그XX'vs 바비 'L4' 불꽃튀는 대결 예고…위너는 누구?

입력 2014-08-21 17: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Mnet '쇼미더머니3' 제공

'쇼미더머니3' 참가자 래퍼 올티와 바비가 방송을 앞두고 음원을 선공개했다.

21일 정오 Mnet '쇼미더머니3'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올티의 '그XX'와 바비의 'L4(Lookin for Luv)'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될 '쇼미더머니3'에서는 1차 공연의 쟁쟁한 경쟁에서 승리한 6인이 래퍼들이 2차 공연으로 대결을 펼친다. 이번 2차 공연의 주제는 '러브(LOVE)'로 참가자들은 각자의 사랑이야기를 랩 가사 속에 진솔하게 담아 무대를 꾸미게 된다.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끄는 것은 올티와 바비의 대결 무대. 이날 올티는 지드래곤의 대표곡 '그XX'를 완벽하게 재해석 했다. 올티의 무대에는 힙합 그룹 블락비의 래퍼 지코가 함께 올라 화려한 무대를 장식했다.

이어 맞서는 바비 역시 프로듀서 도끼, 더 콰이엇과 함께 콜라보 무대를 이뤄 파워풀한 공연을 펼쳤다고 전해졌다.

'쇼미더머니3' 올티와 바비의 선공개 된 음원을 접한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올티 바비, 누가 이길까 기대 돼" "쇼미더머니3 올티 바비, 지드래곤 노래의 재해석 궁금하다" "쇼미더머니3 올티 바비, 바비 이번에도 아이돌 편견 깰까" "쇼미더머니3 올티 바비, 누가 이기든 응원할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YDG 팀과 스윙스&산이 팀의 긴장 넘치는 맞대결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