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과 열애설 아미는 누구?…11자 명품 복근 소유 베이글녀

입력 2014-09-01 17: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손호영 아미'

가수 손호영(34)과 열애설이 터진 신인가수 아미(25)의 탄탄한 복근이 화제다.

아미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운동을 하고 있는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아미는 베이글녀 답게 탄탄한 복근과 함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냈다.

앞서 한 연예 매체는 복수 연예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손호영이 신인가수 아미와 4개월째 열애 중”이라며 두 사람의 자전거 데이트 및 저녁 식사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손호영 측 관계자는 1일 동아닷컴과의 통화에서 "손호영과 아미는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다.

이 관계자는 "아미가 지난해 CJ E&M 소속이었어서 두 사람이 친분이 있는 건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거듭 말했다.

또 이날 공개된 '자전거 데이트' 사진에 대해서는 "손호영과 아미는 함께 운동을 하면서 가까워졌고, 지인들과 모임에서 같은 볼링 팀에 속해 있기도 하다" 면서 "같이 활동하고 운동하는 장소가 같은 것 뿐"이라고 거듭 해명했다.

한편 아미는 2010년 4대 페이지 멤버로 발탁돼 디지털 싱글 `송 오브 체인지(Song Of Change)`를 발매한 가수다. 지난해 3월 KBS2 드라마 `아이리스2`의 OST `매일 하는 이별`을 발표했으며, SBS 드라마 `나만의 당신` OST `그대 때문에`를 불렀다.

누리꾼들은 "손호영 아미, 냄새가 폴폴", "손호영 아미 열애설, 최자 설리도 끝까지 부인했다", "손호영과 열애설 아미, 탄탄 복근 놀랍네", "아미 11자 복근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