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그녀’ 속 아이돌 무한동력, 실제 뺨 치는 앨범 자켓 공개

입력 2014-09-11 0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속의 연예기획사 AnA의 최고 한류 아이돌 그룹 ‘무한동력’의 자켓 사진 및 콘서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하며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오는 11일 제작사 에이스토리를 통해 공개된 ‘무한동력’의 자켓 사진은 극 중 아이돌그룹 ‘무한동력’을 위해 가상으로 만들어졌지만 사진 속 4명의 멤버가 모두 당당하고 강렬한 아우라로 실제 아이돌 못지 않은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최근 촬영된 ‘무한동력’의 콘서트를 위해 준비된 포스터까지 함께 공개하며 실존하는 아이돌의 행보를 보는 듯 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무한동력’은 극중 국내 굴지의 연예기획사 AnA 소속의 4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래헌, 시우, 준준, 산아로 이뤄져 극의 흐름에 활력을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인기 아이돌 ‘인피니트’의 엘(시우 분)과 호야(리더;래헌 분)가 전격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호야는 같은 그룹 멤버인 엘을 위해 특별출연을 하며 의리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무한동력’ 멤버들은 극중 한류열풍의 주역답게 폭발적인 끼와 열정으로 현실과 가늠할 수 없는 국내 드라마사상 가장 화끈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내그녀’의 흥행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이는 이들의 활약에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다.

한편,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현재 방영중인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후속으로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

사진│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