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뺑덕’ 욕망의 메인 예고편 공개…정우성-이솜 파격 연기

입력 2014-09-11 17: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마담뺑덕’의 정우성과 이솜. 사진제공 | CJ엔터테인먼트/(주)영화사 동물의왕국

‘마담뺑덕’ 메인 예고편 공개

10월 개봉예정인 영화 ‘마담뺑덕’이 학규와 덕이의 지독한 사랑을 담은 메인 예고편을 11일 최초 공개했다.

예고편은 소도시의 순수한 처녀 덕이(이솜 분)가 학규(정우성 분)을 처음 만나 관심을 갖고, 몰래 학규를 지켜보다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시작된다.

‘집착에 눈 뜨다’라는 카피는 학규에게 집착적으로 매달리는 덕이의 모습과 절박한 목소리로 “교수님”이라는 이솜의 대사를 통해 순수했던 사랑이 욕망보다 더 진한 집착으로 변할 것임을 암시하고 있다.

데뷔 이후 최초로 나쁜 남자로 변신한 정우성은 자신에게 매달리는 덕이를 차갑게 밀어내는 것은 물론, 화염 속에 갇혀 소리치는 덕이를 바라만 보고 있는 모습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독한 남자로 등장했다. 여기에 아무도 없는 놀이공원에 덕이와 몰래 뛰어들어가는 장면에 이어 흔들리는 관람차가 보여지면서 ‘학규’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더 자극한다.

사랑을 저버리고, 그 대가로 시력까지 잃어가는 학규와 그의 앞에 세정이라는 새로운 인물로 나타난 덕이의 실루엣이 더해져 순수했던 사랑이 집요한 복수로 변화할 것을 예고한다.

누리꾼들은 "마담뺑덕 이솜 정우성 기대된다", "마담뺑덕 이솜 정우성 정말 궁금하다", "마담뺑덕 이솜 정우성 파격적이네요", "마담뺑덕 이솜 정우성 보러 가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