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10월 5일 영동대로서 단독 콘서트…‘강남 한류 페스티벌’

입력 2014-09-15 17: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YJ가 영동대로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15일 JYJ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JYJ가 오는 10월 5일 영동대로에 단독 콘서트를 가진다. 이번 콘서트 ‘강남 한류 페스티벌’에서 JYJ는 한류를 사랑하는 수많은 팬들과 2시간 동안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강남 페스티벌’은 매해 10월 첫째 주에 열리는 강남구 최대의 축제로 '패션페스티벌', '국제평화마라톤대회', '한류페스티벌' 및 '강남 그랜드세일'이 하나로 통합돼 영동대로를 포함한 강남구 전역에서 진행되는 행사. 한류와 패션, 나눔이 함께하는 세계적 축제로 발돋움하고 강남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높이기 위한 축제다.

JYJ는 영동대로에서 펼쳐지는 ‘강남 한류 페스티벌’의 단독 공연을 통해 서울 시민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 등 글로벌 팬들과 함께 한류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꾸준하면서도 가장 활발하게 한류를 이어나가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 JYJ의 단독 콘서트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팬들이 한류를 즐길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이번 공연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JYJ는 현재 2014 JYJ ASIA TOUR [THE RETURN OF THE KING]을 통해 아시아 전역의 팬들과 만나고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