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 제작진 “조재현 vs 김래원 숨 막히는 두뇌싸움 펼칠 것”

입력 2015-01-12 15: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펀치’ 제작진 “조재현 vs 김래원 숨 막히는 두뇌싸움 펼칠 것”

배우 조재현의 섬뜩하면서도 결의에 찬 모습이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펀치’ 측은 형 이기영(이태섭 역)의 죽음에 분노해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반격에 나선 조재현(이태준 역)의 현장 스틸 컷을 12일 공개한 것.

이날 공개된 스틸은 지난주 경기도 양평의 한 별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윤지숙(최명길 분) 법무부장관 아들의 병역비리를 알고 있는 브로커를 두고 하경(김아중 분)과 태준의 숨 막히는 추격전을 담은 장면 중 일부로 알려졌다.

병역브로커를 두고 쫓고 숨기려는 하경과 태준의 긴장감 넘치는 장면은 이번주 8~9회에 걸쳐 연이어 방송될 예정으로 '땅콩회항'을 연상시키는 에피소드도 함께 다룰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이번주 방송에서는 형의 죽음으로 무섭게 돌변한 태준이 정환(김래원)과 하경을 더욱 곤경에 빠트리며, 긴장감을 높여나갈 것이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정환과 태준의 숨 막히는 두뇌싸움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김래원, 김아중, 조재현, 최명길 등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펀치’는 정글 같은 세상을 상처투성이로 살아낸 한 남자의 핏빛 참회록이자 그를 정의로 치유시키려는 여자의 이야기로 진한 가족애와 상상 이상의 반전으로 긴장감을 높여나가고 있다.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