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화이트데이 패키지 ‘Marry Me’ 선봬

입력 2015-03-05 13: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 플라자(www.hoteltheplaza.com)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사랑과 고백을 테마로 연인들을 위한 객실 패키지 ‘메리 미(Marry Me)’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패키지는 총 2가지로 구성됐다. 객실에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로맨틱 프러포즈’ 패키지와 하루 종일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서비스가 포함된 ‘럭셔리 프러포즈’ 패키지로 나뉜다.

로맨틱 프러포즈 패키지는 연인들이 룸에서 둘만의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 호텔로 들어서는 순간부터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발렛 서비스를 시작으로, 부티크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의 감각적인 꽃 장식으로 꾸며진 로맨틱한 프리미어 스위트에서의 1박과 룸 서비스로 러블리한 분위기에 빠질 수 없는 레드 와인 및 더라운지 셰프가 만든 ‘오페라 케이크’ 등이 제공된다. 특히, 부케를 직접 만들어 연인에게 전달할 수 있는 지스텀의 1:1 프라이빗 클래스가 별도로 제공되어 정성이 가득 담긴 고백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서울 중심지의 도심 전경을 감상하며, 미식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뷔페 ‘세븐스퀘어’의 2인 조식이 포함된다.

럭셔리 프러포즈 패키지는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들로 구성된다. 고백용 부케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지스텀 프라이빗 클래스를 비롯해 호텔에서 제공하는 리무진 픽업 서비스와 꽃 장식으로 꾸며진 레지덴셜 스위트 1박은 물론, 룸에서 둘만의 오붓한 만찬이 제공되는 인룸 다이닝(In Room Dining) 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투스카니’의 수석 셰프가 준비한 로맨틱 디너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한 VIP만 입장 가능한 클럽라운지에서의 조식과 해피아워, 그리고 플라자휘트니스클럽 사우나 이용 혜택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플라자휘트니스클럽 무료 이용, 호텔 내 전 레스토랑 10% 할인, 그리고 제휴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혜택 등이 주어지며, 특별히 화이트데이를 맞이해3월 13일부터 15일까지 더 플라자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패키지를 예약하신 모든 고객에게는 명품 웨딩 란제리 브랜드 ‘베라왕 포 피델리아’의 인기 상품 줄리엣 슈미즈를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문의 및 예약: 02-310-7710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