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첫 앨범 ‘아이스크림 케이크’ 17일 정오 공개

입력 2015-03-17 10: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드벨벳(Red Velvet)의 첫 앨범이 공개된다.

레드벨벳은 17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더블 타이틀 곡 ‘Ice Cream Cake’(아이스크림 케이크)와 ‘Automatic’(오토매틱) 2곡을 비롯한 새 앨범 ‘Ice Cream Cake’의 전곡 음원을 선공개한다.

타이틀 곡 ‘Ice Cream Cake’는 신비로운 뮤직박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노래로 달콤한 사랑의 맛에 푹 빠진 소녀의 설렘을 담아 상큼한 매력을 전달하는 곡이다.

또 다른 타이틀 곡 ‘Automatic’은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자동적으로 끌리는 마음을 풀어낸 섬세한 가사와 멤버들의 보컬이 돋보이는 Urban 장르의 곡으로 멤버들의 매혹적인 보컬과 감성을 선사, 레드벨벳의 상반된 매력을 모두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함께 수록된 ‘Somethin Kinda Crazy’는 두근거리는 첫사랑의 느낌을 솔직하게 고백하는 가사와 순수한 멜로디가 잘 어우러진 모던 R&B 팝 곡이며, ‘Stupid Cupid’는 장난기 가득한 기타 리프와 흥겨운 셔플 리듬이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자신의 사랑을 이루어주지 않는 큐피트에게 귀엽게 투정부리는 가사가 곡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이밖에 달콤한 멜로디의 R&B 곡 ‘Take It Slow’, 사랑하는 사람을 사탕에 비유해 항상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 ‘사탕(Candy)’까지 총 6곡으로 구성됐다.

앨범 발매에 맞춰 레드벨벳은 18일 오후 9시부터 네이버 뮤직을 통해 ‘레드벨벳의 아이스크림 TV’를 생방송하며 이를 통해 이번 앨범 수록곡 라이브 무대는 물론 컴백 소감과 첫 앨범 소개 등의 토크, 다섯 멤버들의 일상을 담은 셀프 카메라 영상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레드벨벳은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KBS ‘뮤직뱅크’, 22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무대를 처음 공개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