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5일 공개되는 달샤벳 8번째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 B컷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수빈은 블랙 이너룩에 가죽 재킷을 걸친 채 화이트 치마와 매치해 한편의 화보 같은 포즈와 긴 기럭지를 뽐내며 강렬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장난스럽고 귀여운 막내 수빈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한눈에 시선을 끄는 젖은 듯한 느낌의 헤어스타일과 도도한 표정, 뇌쇄적인 눈빛이 영락없는 모델이다.
수빈은 15일 공개되는 달샤벳의 새 미니앨범에서 프로듀서를 맡아 걸그룹 최초로 앨범에 실린 5곡을 작사, 작곡, 편곡까지 참여하는 등 숨겨둔 음악성을 뽐냈다.
달샤벳의 새 앨범 타이틀곡 ‘조커(JOKER)’는 치명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쉽게 마음을 주지 않고 ‘밀당’을 하는 남자를 ‘조커’라는 캐릭터로 표현한 스윙재즈 댄스곡으로, 지난 9일 뮤직비디오 1차 티저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수빈이 속한 달샤벳은 오는 15일 8번째 미니앨범 ‘8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를 발표하고, 미디어 쇼케이스와 ‘아프리카TV 달샤벳 UP 팬미팅’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