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코리아 시즌1’ 배근석, 싱글 앨범 디스코 투나잇 발매

입력 2015-07-17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스코리아 시즌1에서 신데렐라 화제가 되었던 배근석 (벤티)가 싱글앨범 [DISCO TONIGHT]을 발매한다.

벤티의 신곡 [DISCO TONIGHT]은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신나는 레트로 펑키 디스코 스타일의 곡이다. 벤티(Venti)’는 ‘위아래’ ‘Forget You’등 커버영상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고 신인으로서

많은 국내외 실력파 가수들과 함께 많은 앨범 활동으로 실력을 인정받아 무한도전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에서 재조명 받은 '김현정'의 피처링으로도 주목 받았다.

또한, 남자솔로 신인으로써는 이례적으로 해외에서도 주목하여 최근 영국 K-POP 소개 페이지에서 인터뷰 요청을 받았다. DISCO TONIGHT ] 의 프로듀싱은 프로듀서팀 ‘라비앙로즈'가 담당하였고,

기타는 현재 가요계 핫한 기타리스트 ‘박기태’, 코러스는 ‘보이스오브코리아’ 출신인 보컬리스트 ’박수민’이 세션으로 참여하여 앨범의 예술성을 높였다.

벤티(Venti)는 이번앨범을 통해 자신만의 특유의 리듬감과 보이스 칼라를 확실히 전달하고자많은 준비기간과 노력을 기울였고, 더운 날씨에 지쳐있는 대중들에게 조금이나마 음악으로서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앨범을 기점으로 방송, 라디오, 공연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비칠 예정이며, 다양한 장르의 많은 싱글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2%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