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보그 화보 공개…분위기만으로 압도

입력 2015-07-17 14: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겸 배우 김준수가 매력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7일 김준수가 패션 매거진 '보그'와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준수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눈으로 이야길 건네는 매력적인 배우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촬영 당일 김준수는 다채로운 화이트 룩을 선보였고, 밝은 채광과 그림자를 드리운 조명 앞에서 분위기만으로 스튜디오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화보 속 김준수는 살짝 헝클어뜨린 머리에 화이트 컬러의 의상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지닌 화보를 완성시켰다. 특히 몽환적인 느낌을 제대로 표현해 낸 눈빛과 감각적인 포즈가 시선을 압도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배가시켰다.

관계자는 “김준수가 무대에서 캐릭터를 만드는 힘은 도화지 같이 순수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무엇이든 도전하는 데 있어 두려움이 없는 내면 자체에 있다고 생각했다. 화보 콘셉트에서 화이트 룩, 소품이나 스타일링보다는 배우의 얼굴과 움직임 자체에 중심을 맞춰 촬영한 이유가 거기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김준수의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8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준수는 뮤지컬 '데스노트'의 미스터리 명탐정 엘 역으로 오는 8월 15일까지 성남아트센터 무대에 오른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