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소시’ 윤아도 쿡방… 빅마마 이혜정 애제자 됐다

입력 2015-09-01 13: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채널 소시’ 윤아도 쿡방… 빅마마 이혜정 애제자 됐다

소녀시대 윤아가 요리연구가 이혜정에게 요리비법을 전수 받는다! 온스타일 ‘채널 소녀시대’ 속 윤아의 개인 채널 ‘냠냠TV’를 통해, 윤아와 빅마마 이혜정과 직접 만나 배갈비구이 만들기에 도전하는 것.

1일 공개된 사진에는 ‘냠냠TV’에서 함께 하게 된 윤아와 이혜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혜정은 윤아에게 요리법과 팁을 시범 보이고, 윤아가 직접 따라 해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혜정은 “이렇게 예쁜 사람과 요리를 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히자, 윤아 또한 “이혜정 선생님께 요리를 배울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제작진의 전언. 또 오이와 배를 곁들인 ‘배갈비구이’가 윤아만의 ‘배려구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탄생하게 된 비화도 밝혀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수영이 소개하는 진과 데님 스커트로 일주일 스타일링 하는 법, 써니가 공개하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칵테일 제조법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지난주에 이어 소녀시대의 뉴욕 휴가 이야기가 방송될 예정. 소녀시대 멤버들이 자신의 마니또를 위해 정성껏 고른 선물들과 선물 전달식이 공개된다. 과연 멤버들은 마니또의 취향 저격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온스타일 ‘채널 소녀시대’는 소녀시대 8인이 완전체로 출격하는 최초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멤버들은 각자 본인에게 가장 어울리는 콘셉트, 또는 평소 다뤄보고 싶었던 분야를 주제로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어가고 있다. 또 멤버별 활약뿐만 아니라 소녀시대 완전체의 톡톡 튀는 케미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그녀들의 솔직한 모습을 선보이며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온스타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