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years old, 직장인들에게 힐링 이벤트 개최… ‘야근족’ 대만족

입력 2015-09-29 17: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3years old’가 야근에 치친 직장인에게 힐링 시간을 선사했다.

‘23years old’는 지난 25일 압구정 CGV 템퍼 시네마에서 ‘야근족’을 위한 힐링 이벤트를 진행, ‘야근족’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힐링 이벤트는 “누구나 한번쯤은 당신도 야근족인가요?”를 슬로건으로, 직장인들이 가장 편안해하는 ‘퇴근 후’, 편안한 공간 ‘침대 위’, 편안해야하는 부위 ‘얼굴’ 키워드에 맞춰 잦은 야근으로 지쳐있는 직장인들에게 잠시나마 편안히 쉴 수 있는 힐링 타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힐링 이벤트는 ‘당신도 야근족인가요?’ 이벤트 참가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발 후 압구정 템퍼 시네마에 초청했다. 참가자들은 침대에 누워 영화 ‘인턴’을 감상하며, 편안하게 ‘23years old‘의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트 팩‘ 체험 기회도 함께 가졌다.

이어, 23years old는 참가자들 중 15명에게 헤어·메이크업 제공 후 바에서 열리는 파티에 초대해 참가자들에게 맛있는 저녁식사와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며 남은 스트레스까지 날려버리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참가자들은 “매일 야근으로 지쳐있었는데 오늘 이벤트의 체험을 통해 힐링이 됐다.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며 이벤트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행사를 주최한 23years old측은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가는 직장인들에게 오늘 하루 휴식시간을 제공하고, 평소 야근으로 꾸미지 못한 자신을 아름답게 꾸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23years old'는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실키 마스크 1st', '징크놀', '바데카실 세라3 크림', '퍼질러스', '프로텍트 토너', '아하 라이토닝 필' 등 20만원 상당의 23years old 화장품을 선물해 참가자들이 평소에도 피부 관리에 힘쓸 수 있게 지원했다.

한편, ‘23years old’는 최근 화이트닝 마스크 팩인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를 론칭 했으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체험단, 이색 프로모션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한층 더 높일 계획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23years old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