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소다 마모루 감독 신작‘괴물의 아이’ 메인 예고편 공개

입력 2015-11-02 11: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신작 ‘괴물의 아이’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괴물의 손에 길러진 인간 소년과 인간을 제자로 삼은 괴물, 너무도 달랐던 그들이 만들어가는 하나의 세상을 그린 판타지 감동 대작 ‘괴물의 아이’.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볼거리는 물론 인간 소년과 괴물의 가슴 뭉클한 이야기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갈 곳을 잃고 홀로 방황하던 외톨이 소년에게 다가온 괴물과 그를 쫓다 우연히 괴물 세계로 들어서는 소년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메인 예고편은 앞으로 그들이 펼쳐나갈 여정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영상은 괴물이 인간을 제자로 삼게 된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는 한편, 티격태격하면서 어느 새 친구 또는 가족처럼 닮아가는 괴물과 소년의 모습이 공개되어 가슴 뭉클한 감동을 전해준다. 훌쩍 커버린 소년이 어느 순간 다른 세계로 떠날 것을 예고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는 메인 예고편은 여기에 “함께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라는 카피가 더해져 너무도 다른 그들이 전해줄 진한 우정을 기대케 한다.

힘만 센 철부지 괴물 ‘쿠마테츠’가 갈 곳 없는 외톨이 소년 ‘큐타’를 제자로 삼으면서 벌어지는 가슴 따뜻한 성장 스토리를 담아낸 ‘괴물의 아이’. 이 둘의 특별한 만남이 빚어낸 감동적인 스토리는 물론 환상적인 세계관으로 관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괴물의 아이’는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전작을 뛰어 넘는 역대급 흥행 스코어로 국내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호소다 마모루 감독이 전격 내한해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인 ‘괴물의 아이’는 11월 25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