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영 MBC 아나, ‘복면가왕’ 이어 일일 드라마서 연기 도전

입력 2015-11-02 14: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난 7월 MBC '복면가왕'에서 깜짝 놀랄만한 가창력을 선보인 김소영 아나운서가 연기자로 데뷔한다.

김소영 아나운서는 9일 시작하는 MBC 새 일일특별기획 '아름다운 당신' (극본 박정란, 연출 고동선, 박정훈)에서 남녀 주인공이 함께 작업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의 DJ 로 분해 연기 첫 발을 떼었다.

지난달 24일 상암 MBC 신사옥 가든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김소영 아나운서는 처음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의 익숙하고도 편안한 연기로 스탭들의 찬사를 받았다. 김소영 아나운서는 “워낙 라디오 DJ로 활동하고 있어서 섭외도 촬영이 매끄럽게 진행된 것 같다”며 “사내 직원이라 용기를 복돋아 주시느랴 그런지 간단한 장면도 커피 광고 찍듯이 정성과 신경을 써주시는게 느껴진다”고 웃어보였다.

그녀는 “4년간 뉴스와 라디오를 진행해 왔는데 올해 들어 예능도, 드라마도 처음 도전해 본다. 전혀 색다른 매력을 가진 분야라 도전할 때마다 재미있고 매순간 흥분 된다”고 밝혔다.

한편 사랑과 가족이 절묘하게 버무려져 짙은 공감과 잔잔한 감동을 동시에 그려낼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 '아름다운 당신'은 오는 11월 9일에 첫 방송 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