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이후림, 웹드 ‘뷰티살롱M’ 출연…9월 중국 방영

입력 2016-09-23 1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델 주우재와 이후림이 웹드라마 '뷰티살롱M(중문명: 화안공방)'에 출연한다.

오는 29일 중국에서 첫 방송되는 웹드라마 ‘뷰티살롱M’은 꽃미남 아티스트들로 가득 찬 미용실을 찾은 다양한 손님들의 외모는 물론 내면까지 돌봐주는 힐링 드라마다. 김진경 작가와 드라마 ‘싸인’‘그리다, 봄’김영민 PD가 연출했다.

주우재는 비밀스러운 사연을 가진 헤어 디자이너 수호 역을 맡아 뷰티살롱에 합류하면서 가리봉 가위손이라는 애칭을 얻은 인물을 연기한다. 이후림은 공부는 물론 외모까지 훈훈한 엄친아 지수 역할로 그의 숨겨진 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뷰티살롱에 합류한다. 전매특허 탁구공 같은 톡톡 튀는 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주우재는 최근 tvN '문제적 남자', MBC '라디오스타', KBS 2TV '안녕하세요', MBC ‘상상극장 우설리’ 등에 출연해 뛰어난 예능감으로 검색어를 장악했다.'뷰티살롱M’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후림은 모델 활동뿐만 아니라 MC, 뮤직컬 등 장르를 넘나들며 매력을 발휘하고 있다.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하이스쿨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서 열연했다.

주우재와 이후림이 출연하는 ‘뷰티살롱M’은 오는 29일부터 매주 목요일 유쿠, 소후, 아이치이, 미아오파이 등 중국 대형 동영상플랫폼을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YG케이플러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