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 ‘우리도 남들처럼(With 린)’… 뮤직뱅크서 무대 선공개

입력 2016-11-25 16: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CM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KCM은 오는 26일 0시 정규 6집 발매를 앞두고 25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우리도 남들처럼' 첫 무대를 선보인다. 더해 그간 짧은 티저 영상으로 궁금증을 증폭했던 뮤직비디오도 같은 날 오후 8시에 오픈 될 예정이다.

타이틀곡 '우리도 남들처럼'은 KCM의 오랜 친구이자, 대한민국 여성 명품 보컬리스트 린과 함께한 곡이다. 그동안 발매됐던 수많은 듀엣 곡들과 견주어도 최고라고 할 만큼 두 가수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돋보인다.

완성도 높은 음악을 위해 오랜 공백 기간이라는 부담을 떨쳐내고 만들어낸 이번 앨범은 린과 함께한 타이틀곡 '우리도 남들처럼'을 비롯해 KCM 최고의 히트곡인 '흑백사진'의 두 번째 이야기 '흑백사진 Part. 2', 유재하 가요제 대상 출신 공세영이 함께한 곡이자 KCM의 자작곡 '오지랖 사랑', 래퍼 슬리피와의 우정으로 만들어낸 곡 '사랑 랩소디' 등 총 16트랙의 수준 높은 곡들로 채워졌다.

KCM의 정규 6집 '리플렉션 오브 마이 마인드(REFLECTION OF MY MIND)'는 오는 26일 0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후 6년 만에 열리는 단독콘서트를 12월 10일(토), 11일(일) 양일간 호원아트홀에서 펼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세번걸이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