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세 곡의 멤버 자작곡 수록

입력 2017-03-14 13: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씨엔블루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세 곡의 멤버 자작곡 수록

씨엔블루가 컴백을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14일 정오 공식 티저 사이트와 공식 SNS를 통해 씨엔블루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7℃N(7도씨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씨엔블루 멤버들이 참여한 여섯 곡으로 채워져 있다. 보컬 정용화는 타이틀곡 ‘헷갈리게’를 포함해 ‘잇츠 유(It’s You)’ ‘로얄 럼블(Royal Rumble)’등 세 곡의 자작곡을 수록했다.

기타리스트 이종현은 ‘끊지마’ ‘웬 아이 워즈 영(When I Was Young)’ 등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베이시스트 이정신도 정용화와 함께 작사한 자작곡 ‘마니또’를 실으며 다채로운 앨범을 완성했다.

타이틀곡인 ‘헷갈리게’는 정용화와 함께 그룹 엑소 유닛 첸백시(EXO-CBX), 일본 인기 그룹 아라시, 일본 힙합 그룹 m-flo(엠플로) 등의 곡을 작업한 작곡가 Justin Reinstein이 공동 작곡했다. ‘헷갈리게’는 연애하기 전 애매한 남녀간의 관계와 ‘썸’의 헷갈리는 감정을 표현한 팝록 장르의 곡으로, 경쾌한 리듬의 전반부에서 록 사운드가 강한 후렴구로 이어지는 독특한 전개가 인상적이다.

씨엔블루의 새 앨범 ‘7℃N’의 전곡의 음원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발매에 앞서 15일 0시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7℃N’의 오프(OFF) 버전 재킷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끌어 올린다.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