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도운, ‘댄스 댄스’ 티저 사진…소년美 폭발

입력 2017-05-05 12: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6 도운, ‘댄스 댄스’ 티저 사진…소년美 폭발

밴드 DAY6 멤버 도운이 풋풋한 소년의 매력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를 통해 팬들의 시선을 붙잡았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5일 정오 공식 SNS에 도운의 티저 이미지를 2장 공개했다.

도운은 5월 8일 새 디지털 싱글 공개를 앞둔 DAY6가 컴백에 앞서 선보인 티저 이미지의 최종 주인공이다. 사진 속 곡명인 ‘DANCE DANCE’와 가사의 일부인 ‘dance with me’, 그리고 곡의 경쾌한 에너지를 기대하게 만드는 음표와 별 문양 그리고 춤을 추고 있는 듯한 인물의 형상과 함께했다. 특히 하얀 피부가 돋보이는 풋풋한 소년미 넘치는 모습으로 막내다운 매력을 뽐낸다.

DAY6는 2017년 한 해 동안 매월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Every DAY6’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1월에는 ‘아 왜(I Wait)’와 ‘겨울이 간다’, 2월 ‘예뻤어’와 ‘My Day’, 3월 ‘어떻게 말해’와 ‘그럴 텐데’, 4월에는 ‘장난 아닌데’와 ‘Say Wow’를 발표한 데 이어 이달 8일에는 ‘DANCE DANCE’를 선보인다.

‘DANCE DANCE’는 오늘만큼은 아무 생각 없이 놀아보자는 자유분방한 느낌의 곡이다. 빠른 BPM의 강하면서도 달콤한 코드 구성이 조화를 이루어 경쾌한 봄 감성을 전하는 록 장르의 노래이다.

‘Every DAY6’ 프로젝트와 함께 지난 2월부터 매달 공연으로도 팬들과 만나고 있는 DAY6는 오는 6일과 7일 서울 서교동 무브홀에서 ‘Every DAY6 Concert in May’라는 타이틀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이 무대에서 8일 음원 공개하는 신곡 ‘DANCE DANCE’를 최초로 선보인다.

사진 제공=JYP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