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한혜진·이특 등 7人, ‘겁 없는 녀석들’ MC·멘트 확정 [공식입장]

입력 2017-09-01 18: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준하·한혜진·이특 등 7人, ‘겁없는녀석들’ MC·멘트 확정

10월 방송을 앞둔 MBC 격투 오디션 ‘겁 없는 녀석들’(ROAD to a dream)에 출연할 MC와 멘토 군단이 최종 확정됐다.

톱모델 한혜진이 진행을 맡고, 개그맨 정준하, 로드FC 정문홍 대표, 슈퍼주니어 이특, 개그맨 윤형빈, ‘로드FC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 ‘소사이어티 게임2’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권민석까지 최정예 멘토 군단이 함께한다.

이들은 대한민국 최초의 지상파 격투 오디션 ‘겁 없는 녀석들’에 출연해 각각 MC와 진행자로서 격투기에 도전한 참가자들 곁을 지킨다.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맹활약하며 연일 주가를 높이고 있다. ‘겁 없는 녀석들’을 통해 첫 메인 MC 출사표를 던지며 본격적인 예능 행보를 이어나가게 됐다.

개그맨 정준하는 평소 종합격투기에 남다른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멘토로 낙점 되었다. MBC 무한도전을 통해 새로운 분야에 끝없이 도전했던 경험을 십분 활용, 멘토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는 적임자이다.

대한민국이 낳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로드FC의 수장 정문홍 대표는 과거 격투기 오디션을 통해 유망주를 발굴해 낸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겁 없는 녀석들’에서 지원자들을 향한 아낌없는 지원으로 또 하나의 스타를 발굴할 예정이다.

이특은 오디션 프로그램 첫 출연으로, ‘겁 없는 녀석들’에서 특유의 재치 있는 진행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윤형빈 또한 로드FC를 통해 종합격투기 프로 무대를 경험한 ‘파이터’이기에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있는 도전자들을 위한 길잡이 역할을 하게 될 전망이다.

‘로드FC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은 챔피언이 되기까지 쌓아 올린 종합격투기 내공을 발휘해 챔피언의 눈으로 참가자들을 위한 적극적인 조언과 격려를 하게 될 것이다.

더불어 ‘소사이어티 게임2’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로드FC 파이터 권민석은 과거 격투기 오디션에 출연해 준우승을 거머쥔 경험이 있는 만큼 경쟁을 통해 최후의 1인까지 살아남아야 하는 참가자들에게 뼈와 살이 되는 도움을 줄 계획이다.

‘겁 없는 녀석들’은 대한민국 최초의 지상파 격투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현 세대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한 길이 되고 싶다는 ‘로드 투 어 드림’(ROAD to a dream) 프로젝트의 하나로 시작됐다.

‘겁 없는 녀석들’은 사회에 찌들어 울분에 찬 요즘 세태를 반영하여 사회나 학교에서 소외받고 관심이 필요한 사람들과 직업의 귀천 없이 취준생, 학생, 경비원, 환경미화원, 의사, 변호사, 경찰 공무원 등에게 희망을 갖게 하며 100일 동안의 도전을 통해서 참가자들에게 꿈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대중에게는 꿈, 사랑, 용기,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또 ‘겁 없는 녀석’을 통해 선발된 최후의 1인에게는 우승 상금과 함께 로드FC에 출전하는 프로 파이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프로 무대에 데뷔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