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9’ 권성욱 PD “김숙X송은이, 개그계의 모범 답안”

입력 2017-11-03 10: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NL9’ 권성욱 PD “김숙X송은이, 개그계의 모범 답안”

tvN ‘SNL 코리아 시즌 9’ 호스트 김숙-송은이 편에서 코너 '숙크러쉬'를 선보인다.

4일(토)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방송되는 'SNL 코리아 시즌9'의 호스트 김숙-송은이 편에서는 호스트를 위한 맞춤형 코너 '숙크러쉬'를 선보인다. '숙크러쉬'는 김숙이 어떤 상황에도 굴하지 않는 당당한 모습으로 존경과 웃음을 유발한다는 컨셉의 코너. 호스트 김숙만이 가지고 있는 호탕함에 개그감이 더해져 사이다 같은 시원함과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숙크러쉬'에서는 권혁수, 정성호, 이세영 등 SNL 대표 희극인들과 호흡을 맞춘다. 권혁수는 신입사원 역할을 소화하며 걸크러쉬를 뿜어내는 김숙의 매력에 사로잡힐 예정. 정성호는 김숙의 걸크러쉬를 정면으로 받아내는 회사의 부장으로 등장한다. 전형적인 회사원의 모습을 연기할 정성호는 모든 일에 당당한 김숙의 말과 행동에 당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코너 '숙크러쉬'에는 이세영, 강윤 등 크루들도 가세해 깨알같은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천상 개그맨 김숙과 SNL의 대표 희극인 권혁수-정성호-이세영이 합심해 선보일 코너에 방송 전부터 기대감이 커지는 상황. 과연 방송에서 어떤 케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SNL9'의 권성욱PD는 "호스트 김숙과 송은이가 모범답안같은 완벽한 개그를 선보일 예정이다. SNL 대표 희극인들과 만나 발생할 케미와 시너지에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김숙과 송은이의 걸크러쉬를 볼 수 있는 tvN ‘SNL 코리아 9’는 오는 4일(토)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