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X그레이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첫주자…오늘 공개

입력 2017-11-23 09: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CJ E&M 제공

비와이X그레이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첫주자…오늘 공개

래퍼 비와이가 ‘응답하라’ 신원호 PD의 신작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첫 주자로 참여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연출 신원호, 극본기획 이우정, 극본 정보훈) 측은 비와이가 부른 OST Part 1 ‘OK (Prod. by GRAY)’를 오늘(23일) 정오에 공개한다고 전했다.

‘OK (Prod. by GRAY)’는 최근 미국에서 첫 단독 콘서트 무대를 펼치며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비와이가 투어 중 잠을 줄여가며 틈틈이 작사 및 랩 작업에 참여한 곡으로, ‘쇼미더머니5’ 출연 당시 비와이를 우승으로 이끈 그레이가 ‘OK’의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퀄리티를 높였다.

대세 중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래퍼 비와이와 그레이가 이번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를 위해 특별히 뭉친 만큼, ‘쇼미더머니5’에서 레전드 무대로 손꼽히는 ‘Day Day’와 ‘Forever’ 등과 같은 또 하나의 명곡이 탄생할 수 있을지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박해수 분)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되어 들어간 교도소 안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며, 비와이와 그레이가 참여한 OST Part 1 ‘OK (Prod. by GRAY)’는 오늘(23일) 정오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