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한끼줍쇼’ 채정안X장희진 출연…美친 베를린 댄스

입력 2017-11-28 11: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한끼줍쇼’ 채정안X장희진 출연…美친 베를린 댄스

채정안이 인천 송도동 한복판에서 무반주 베를린 댄스를 시전했다.

29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채정안과 장희진이 밥동무로 출연해 인천 송도국제도시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이경규와 강호동은 송도국제도시의 상징인 센트럴파크에 등장했다. 두 사람은 카약을 타면서 해수로 위에서 밥동무와 운명적인 만남을 가졌다. 모델 포스를 풍기며 등장한 미녀 배우 채정안, 장희진은 시작부터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채정안은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베를린 댄스’를 무반주로 선보여 이경규를 경악하게했다. 하지만 채정안은 이경규의 몸서리치는 반응에도 굴하지 않으며 더욱 과한 춤사위를 보여줬고, 이에 보다 못한 이경규는 “어디 가서 내 후배라고 하지마”라며, 동국대 후배인 채정안을 낯부끄러워 했다. 하지만 강호동은 파이팅 넘치는 채정안과 찰떡호흡을 선보이면서 ‘열정 남매’로 거듭났다.


뿐만 아니라 ‘절친’ 채정안과 장희진의 상반되는 매력도 볼 수 있다. 인천 출신인 장희진은 송도동의 세련된 아파트 모습에 감탄하며 “여기 살고 싶다”고 말했고, 이에 반해 채정안은 “이 동네는 클럽이 없어서”라고 덧붙이며 화끈한 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송도국제도시 한복판에서 펼쳐진 채정안의 무반주 베를린 댄스 현장은 29일 ‘한끼줍쇼’ 송도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