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슉업’ 진호 “펜타콘 컴백 준비로 연습 결석도…배려 감사”

입력 2017-11-30 16: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펜타콘 진호가 ‘올슉업’을 함께 하는 배우들의 배려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30일 서울 종로구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린 뮤지컬 ‘올슉업’ 프레스콜에서는 휘성, 박정아, 손호영, 서신애, 정대현, 허영생 등이 참석해 극의 하이라이트 시연을 보였고 후에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뮤지컬 ‘올슉업’ 은 전 세계적으로 로큰롤 열풍을 일으킨 엘비스 프레슬리의 히트곡을 묶어 주크박스 뮤지컬로 탄생시킨 작품으로 그의 데뷔 전, 이름 모를 한 마을에 들어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가수 휘성, 박정아, 손호영, 정대현, 허영생 그리고 배우 서신애가 참여해 주목을 받았다.

펜타콘 진호는 “‘올슉업’이라는 작품을 영광스럽게 하게 됐다. 극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랑이 넘치는 뮤지컬이다. 선배님들이 많이 계셔서 긴장을 했지만 연습하며 다독여주셨다. 사랑이 넘치는 팀이었다”라고 말했다.

진호는 펜타콘과 뮤지컬을 동시에 준비하며 어려웠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는 “컴백을 준비하면서 연습 빠지는 날도 있었다”라며 “그럼에도 아이돌 선배이신 손호영 선배님, 허영생 선배님 등이 제 마음을 잘 아신다며 오히려 먼저 걱정해주셨다. 정말 감사했다”라고 말했다.

‘올슉업’은 11월 24일부터 내년 2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