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사춘기’ 정시아 “15년 만에 공부 시작, 많이 배우게 됐다”

입력 2017-12-04 11: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어 사춘기’ 정시아 “15년 만에 공부 시작, 많이 배우게 됐다”

‘나의 영어 사춘기’ 정시아가 이번 프로그램에 임하며 달라진 분을 언급했다.

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타임스퀘어 5층 아모리스홀에서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나의 영어 사춘기’(이하 ‘영어 사춘기’)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황신혜, 휘성, 효연, 정시아, 지상렬, 한현민, 박현우PD가 참석했다.

이날 정시아는 “이 프로그램을 하게 된 게, 아이들의 영어 교육을 위해서가 가장 컸다. 영어가 부족해서 아이들을 가르치는데 한계가 있더라. 프로그램을 하고 배워가면서 느낀 게, 내가 공부를 하면서 아이들의 교육을 어떻게 해야겠다는 걸 느끼고 배웠다. 15년 만에 공부를 시작했더니 힘들더라. 그래서 아이들에게 공부를 같이 하자고 했다. 그랬더니 아이들이 공부에 임하는 게 다르더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이 프로그램이 끝나도 영어 공부를 하고 싶다. 엄마가 배우는 건 중요하다는 걸 많이 느꼈다. 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많이 배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tvN '나의 영어사춘기'는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해도 영어를 어려워하는 사람들에게 영어 울렁증을 극복하게 해주는 신개념 에듀 예능 프로그램. 4일 오후 8시10분 첫 방송.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