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베르토 몬디, 오늘 ‘저글러스’ 특별출연…꿀잼有 [공식입장]

입력 2017-12-04 18: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알베르토 몬디, 오늘 ‘저글러스’ 특별출연…꿀잼有 [공식입장]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비서들’에 특별 출연, 드라마에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알베르토 몬디는 4일 첫 방송될 ‘저글러스:비서들’ 1회분에서 계약 차 한국에 잠시 들어온 외국 바이어 헨리 역으로 등장한다. 좌윤이 역을 맡은 백진희가 의전을 담당하게 되면서, 드라마에 깜짝 재미를 선사할 ‘특급 호흡’을 맞출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알베르토 몬디가 백진희와 고급 호텔 레스토랑에서 화기애애한 만남을 갖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껏 쫙 빼입은 슈트 차림에 ‘꿀 눈빛’을 띄운 채, 마주 앉아 있는 백진희를 향해 ‘다정미’ 넘치는 미소를 보이고 있는 것. 특히 알베르토 몬디 특유의 기품 가득한 분위기, 신뢰감 높은 이미지가 실제 바이어라고 해도 손색없을 만한 인상을 드리우고 있는 가운데 알베르토 몬디가 과연 어떤 연기를 선보였을지 흥미를 높이고 있다.

알베르토 몬디의 ‘특별 출연’ 장면은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촬영됐다. 현장에 들어선 알베르토 몬디는 스태프들에게 일일이 반가운 인사를 전한데 이어 함께 촬영하는 백진희, 정영주와 악수를 나누는 모습으로 분위기를 돋웠다. 더욱이 알베르토 몬디는 ‘저글러스:비서들’ 촬영 현장이 처음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백진희, 정영주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알베르토 몬디는 백진희와 간단한 리허설을 마치고 바로 본 촬영에 돌입, 유창한 외국어 실력으로 현장을 사로잡았다. 또한 백진희가 정영주와 험난한 촬영을 이어가자, 걱정스러운 기색을 내비치는가 하면 코믹한 장면에서는 스태프들과 함께 박장대소를 터트리는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제작진은 “알베르토 몬디가 짧은 장면임에도 불구하고, ‘저글러스:비서들’을 위해 한 걸음에 달려와 촬영에 임해줘 정말 감사하다”며 “알베르토 몬디와 백진희의 특급 호흡은 오늘 밤(4일) 10시 첫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은 시청 바란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