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의 슈트핏…‘꾼’ 현빈, 이러니 반할 수밖에

입력 2017-12-05 09: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리의 슈트핏…‘꾼’ 현빈, 이러니 반할 수밖에

압도적인 흥행 열기로 11월 극장가에 활력을 더하고 있는 범죄오락영화 ‘꾼’이 반할 수 밖에 없는 완벽한 현빈의 슈트핏 스틸을 공개한다.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뭉친 '사기꾼 잡는 사기꾼들'의 예측불가 팀플레이를 다룬 범죄오락영화 ‘꾼’이 사기꾼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은 현빈의 슈트핏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깔끔하게 슈트를 차려 입고 능력 있는 사업가로 변신한 ‘황지성’(현빈)의 모습을 담고 있다. 사기꾼만 골라 속이는 지능형 사기꾼인 ‘황지성’의 완벽한 슈트핏은 상대방의 신뢰도를 얻기에 더 없이 좋은 무기다. ‘장두칠’의 오른팔인 ‘곽승건’(박성웅)을 속이기 위한 작전을 펼칠 때도 시선을 사로잡는 슈트핏을 뽐내며 자연스럽게 사기 판으로 그를 끌어들인다. 여기에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명품 미소까지 더한 현빈의 모습은 스크린 밖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꾼’의 흥행에 힘을 더하고 있다.

완벽한 슈트핏을 자랑하는 현빈을 비롯해 다섯 배우들의 매력만점 팀플레이를 선보이며 개봉 3주차에도 식지 않는 흥행 열기를 자랑하고 있는 범죄오락영화 ‘꾼’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