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막영애16’ 측 “오늘 김현숙, 임신 사실 알게 된다”

입력 2017-12-05 13: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막영애16’ 측 “오늘 김현숙, 임신 사실 알게 된다”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이 어제 첫 방송된 데 이어 임신테스트기를 보고 영애(김현숙 분)가 충격에 빠진 모습이 공개돼 '사이다 전개'를 예고했다.

4일 방송된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1회에서 영애는 승준을 찾아 베트남으로 떠났다. 하지만 거기서 영애는 승준이 사실 한국에 있었음을 알게 되었고 그의 전화 너머로 여자의 목소리는 그녀의 의심을 부채질했다. 속이 좋지 않았던 영애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약국에서 엉겁결에 받아온 임신테스트기를 사용, 임신이 아님을 확인하고 안도했다. 하지만 이날 방송 마지막 부분 그녀가 던져 둔 테스트기에서 임신임을 뜻하는 두 줄이 뒤늦게 나타나 충격적인 반전을 선사했다.


영애의 앞날이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는 가운데 5일 방송되는 2회 내용을 엿볼 수 있는 장면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영애는 임신테스트기를 보고 충격에 빠져있는 것. 그녀가 보고 있는 임신테스트기가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지, 과연 2회부터 영애가 자신의 임신 사실을 알게 될 것인지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많은 궁금증을 남긴 1회에 이어 2회에서는 영애의 감정 변화가 본격적으로 다뤄질 예정"이라며 "1회에서 등장했던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속도감 있게 전개되는 이야기들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