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기사’ 김래원×신세경×서지혜, 첫 방송 앞두고 본방 사수 독려

입력 2017-12-06 16: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흑기사’ 김래원×신세경×서지혜, 첫 방송 앞두고 본방 사수 독려

김래원, 신세경, 서지혜가 ‘흑기사’ 첫 방송을 앞두고 훈훈함 가득한 인증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 제작 n.CH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 6일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를 담은 배우들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작품으로 가슴 설레는 로맨스에 신선하고 신비로운 매력이 더해진 판타지 멜로 드라마로 화제를 모았다.

이처럼 2017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흑기사’는 출연진의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을 통해 더욱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김래원은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라고 드라마 타이틀이 적힌 종이를 들고 있으며, 세련된 블랙 수트와 와인 색 넥타이를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뽐내는 동시에 해사하게 미소 지으며 반전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신세경은 “첫 방송 12월 6일!”이라는 문구를 통해 보는 이들에게 ‘흑기사’의 첫 방송 날짜를 각인시켜 주고 있다. 특히 화사한 원피스를 입고 사랑스럽게 웃는 모습이 흑기사 속 정해라의 러블리한 매력을 암시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서지혜는 고혹적인 블랙 롱 드레스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한편 애교 가득한 미소로 반전매력을 담아냈다. 그녀는 “많은 시청 바랍니다~!”라는 글귀가 적힌 종이를 손에 든 채 ‘흑기사’ 첫회 시청을 독려했다.

한편 ‘흑기사’는 지난달 30일 종영한 ‘매드독’ 후속으로 오늘(6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 n.CH 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