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슈돌’ 승재, 버려진 인형 들고 인형병원行 “둘리가 아파요”

입력 2018-01-20 13: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랑둥이 승재가 인형병원을 방문한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10회는 ‘언제나 밝게 빛나는 너에게’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중 승재는 우연히, 운명처럼 만난 둘리 인형을 위해 인형병원을 찾을 예정. 승재의 순수함이 보는 이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 승재는 길에 버려진 아기공룡 인형을 품에 꼭 안은 채 걱정스레 바라보고 있다. 망가진 곳은 없는지 이곳 저곳 꼼꼼히 살펴보는 승재의 표정이 한껏 진지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인형을 향해 해맑게 미소 짓기도. 인형을 향한 승재의 순수한 마음이 사랑스럽다.

이날 승재는 아빠 심부름을 하던 중 길에 버려진 아기공룡 둘리 인형을 발견했다고. 평소 공룡 이름을 줄줄 외울 만큼 공룡을 좋아하는 승재는 차마 인형을 두고 돌아설 수 없었다고. 하지만 아기공룡 둘리 인형은 이미 이곳 저곳이 망가진 상황. 결국 고고부자는 둘리를 고쳐주기 위해 인형병원을 찾았다고 한다.

과연 승재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기공룡 둘리 인형은 멋지게 나을 수 있을까. 모두를 행복하게 만드는 사랑둥이 승재의 따뜻한 이야기는 1월 21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10회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