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소녀’ 이태임, 남다른 농구 실력…우지원도 극찬

입력 2018-01-22 17: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행소녀’ 이태임, 남다른 농구 실력…우지원도 극찬

배우 이태임의 남다른 농구 재능이 공개된다.

오늘(22일) 방송되는 MBN '비행소녀'에선 배우 이태임의 농구 치어리더 및 시구 도전기가 그려진다. 이태임은 걸그룹 트와이스의 'heart shaker'에 맞춰 치어리딩을 연습한 이후, 전직 농구 선수 우지원의 특별 지도로 시구를 연습하게 된다.

이태임은 투구 법 등 시구에 필요한 기본적인 교육을 받은 후 '치어리딩 보여주기' 벌칙을 걸고 우지원과 내기 자유투를 벌였다. 이에 승부욕이 발동한 이태임은 "벌칙 수행은 절대 안된다"며 남다른 각오로 의지를 불태웠고, 그녀의 공은 가볍게 골 네트를 통과했다. 연이은 성공에 깜짝 놀란 이태임은 마치 공룡 같은 환호성을 내질렀고, 우지원 역시 할 말을 잃은 듯한 모습을 보여 폭소케 했다.

이후 이태임은 심화 과정으로 교육 받은 레이업 슛도 성공시키며 뜻밖의 농구 재능을 뽐냈다. 이에 우지원은 "연기가 아닌 농구를 시작 해보자. 아직 늦지 않았다"며 그녀의 농구 재능과 가능성을 높이 평가하기도 했다.

한편, 22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비행소녀'에서는 제철 과일 딸기로 만든 조미령의 특별한 뷔페와 외모 뿐만 아니라 성격까지 꼭 닮은 김지민의 9살 차 남동생이 최초 공개 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