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신아’ 강지환X김옥빈, 범인 검거 현장 (ft.다른 카리스마)

입력 2018-03-01 08: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작신아’ 강지환X김옥빈, 범인 검거 현장 (ft.다른 카리스마)

강지환과 김옥빈의 ‘에이스 형사’ 면모가 돋보이는 범인 검거 현장이 공개됐다.

3일 첫 방송될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극본 한우리 연출 강신효)은 증거-팩트-논리로 사건을 물샐 틈 없이 추적하는 엘리트 형사 천재인과 사건의 피해자에 빙의돼 기억의 조각들을 모아 수사를 이어나가는 막내 여형사 김단이 전대미문의 집단 변사 사건에 얽힌 진실을 파헤치는 ‘신들린 추적 스릴러’다. 강지환과 김옥빈은 각각 ‘과학 수사의 화신’ 천재인과 남다른 직감의 소유자 여형사 김단 역을 맡아, 흥미진진한 공조 수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와 관련 강지환과 김옥빈이 살인 사건 용의자를 검거하는 긴박감 넘치는 현장이 포착됐다. 극중 방울 소리와 함께 살인 사건의 피해자에 빙의된 채 지독한 살인의 고통에 시달렸던 김단이 당시의 기억을 되살리는 데 집중하며 피의자를 찾아 나선 장면. 끈질긴 추적 끝에 예사롭지 않은 기운의 용의자를 만나게 된 김단이 저돌적인 질문을 이어가며 용의자의 집에 들어선 가운데, 천재인이 유리창을 깨부순 후 집안으로 머리를 내미는 모습이 펼쳐지면서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스산한 기운에 공포심을 느끼던 김단의 모습과 여유롭게 현장에 침투한 후 자신감 있게 현장을 진두지휘하는 천재인의 모습이 대비를 이루고 있는 것. 두 사람의 ‘따로 또 같이’ 수사가 예고되는 상황에서, 극과 극의 수사 방향을 보여준 천재인과 김단이 동시에 가리킨 범인의 정체는 과연 누구일지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이 장면 촬영에서 강지환과 김옥빈은 용의자와 섬뜩한 ‘기 싸움’을 벌이고 현장을 이끄는 등 형사 역할에 완벽히 몰입한, 묵직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여기에 날카로운 ‘선배미’를 드러내는 강지환에게 잔뜩 주눅 든 ‘막내 형사’ 김옥빈의 모습이 그려지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던 터. 늦은 밤까지 열연을 펼쳐나가는 강지환과 김옥빈의 ‘솔선수범’으로 인해 현장에서는 내내 따뜻한 분위기가 이어지며 촬영이 마무리됐다.

제작진은 “해당 장면을 통해 강지환과 김옥빈의 ‘에이스 면모’가 여실히 드러나면서 신뢰도를 높일 것”이라며 “각기 다른 방식으로 살인 사건의 용의자를 특정해 나가는 강지환-김옥빈의 모습과 긴장감이 폭발하는 검거 과정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