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참여”…르씨엘, 데뷔 티저 공개

입력 2018-03-08 14: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동건 참여”…르씨엘, 데뷔 티저 공개

신인 밴드 르씨엘이 배우 장동건의 모습이 담긴 티저를 공개했다.

8일 오전 소속사 반뎀타이거 측은 르씨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스윗튠(Sweetune)’의 2차 티저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거친 질감의 흑백 필터가 강렬하지만 아련한 장동건의 눈빛을 극대화시키며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장동건의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돋보였던 1차 티저에 이어 이번 티저에서는 정돈되지 않은 머리 사이로 의미심장한 눈빛을 머금은 장동건의 쓸쓸한 분위기가 더해져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장동건의 모습 아래로 ‘A TIGER WHO HAS ENDURED ONE MILLION TIMES. THE FAILURE FIR A FATAL BLOW(치명적인 일격을 위해 만 번의 실패를 겪어낸 호랑이)’라는 비장한 느낌을 주는 영어 문구가 삽입돼 만반의 준비 후 가요계 출격을 앞두고 있는 르씨엘에 대한 궁금증이 배가되고 있다.

특히 장동건은 르씨엘 제작 프로듀서와의 오랜 의리로 르씨엘 데뷔 앨범 티저 스틸컷과 연이어 공개될 티저 영상에 참여, 작품 외에는 쉽게 얼굴을 볼 수 없었던 장동건의 색다른 모습을 티저 영상을 통해 볼 수 있을 것으로 알려져 그의 이례적인 파격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프랑스어로 ‘하늘’이라는 뜻인 르씨엘은 4년여의 오랜 준비기간을 거친 실력파 멤버들로 결성됐으며, 일렉트로닉(전자 신시사이즈 사운드)과 록을 접목시킨 유로록을 추구하는 일렉트로닉 록 밴드다. 르씨엘은 본격 데뷔를 앞두고 현재 앨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제공: 반뎀타이거]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