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 못 드는 워너원, 생애 첫 눕방 도전

입력 2018-03-26 11: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MBC

잠 못 드는 워너원, 생애 첫 눕방 도전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부메랑’으로 돌아온 대세돌 워너원과의 만남이 그려진다.

수많은 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워너원이 드디어 컴백했다.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대세돌이기에 컴백과 동시에 그들을 납치하기로 한 ‘섹션TV’ 박슬기, 설인아 요원은 스케줄을 마치고 나오던 워너원을 한 치의 실수도 없이 납치하는 데 성공했다.

눕방이 대세인 요즘, 워너원은 눕방 첫 경험을 섹션에서 하게 되었다. 그리고 누워서 방송을 하기 위해 꼭 필요한 침대를 차지하기 위한 워너원의 경쟁이 시작됐다.

경쟁의 시작인 폭로전에서 옹성우는 김재환의 잠버릇을 밝히겠다며 손을 들었고, 그가 입을 열자마자 당황한 김재환은 무대 위로 뛰쳐나와 현장을 폭소케 했다. 김재환의 비밀을 밝힌 옹성우는 단숨에 1위에 등극했다.

자신만 당할 수 없다며 배진영 얼굴 크기의 비밀을 아느냐고 운을 뗀 김재환의 폭로에 멤버들 모두가 공감했고, 배진영은 고개를 들지 못했다. 아이돌계에 소문난 소두 배진영의 얼굴 크기의 비밀은 과연 무엇일까?

워너원 납치 사건과 침대를 차지하기 위한 그들의 숨 막히는 배틀은 26일 밤 8시 55분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공개된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