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여자 처음”…‘기름진멜로‘ 장혁X정려원 첫만남 포착

입력 2018-05-01 13: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런 여자 처음”…‘기름진멜로‘ 장혁X정려원 첫만남 포착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 연출 박선호) 장혁과 정려원의 특별한 첫 만남이 공개됐다.

7일 첫 방송되는 ‘기름진 멜로’는 로코믹 주방활극으로, 달궈진 웍 안의 펄펄 끓는 기름보다 더 뜨거운 세 남녀의 연애담을 그린다.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이준호, 장혁, 정려원의 색다른 호흡이 예고된다.

톡톡 튀는 로코물답게 주인공들의 만남 역시 예사롭지 않다. 이어 제작진이 공개한 장혁(두칠성 역)과 정려원(단새우 역)의 뜻밖의 첫 만남이 바로 그 것. 앞서 공개된 이준호(서풍 역)와 정려원의 첫 만남이 이뤄졌던 그 장소라서 더 흥미로운 이들의 만남. 얽히고설킨 세 남녀의 인연이 어떤 예측불가의 이야기를 만들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공개된 사진 속 장혁은 미용실에 손님으로 앉아있다. 헤어스타일을 다듬고 있는지 하얀 가운을 걸치고 있는 모습이다. 무엇보다 그의 범상치 않은 아우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검은 선글라스, 근엄한 표정, 여기에 손에 들고 있는 철학책까지. 쉽게 말을 붙이기 어려운 비주얼이 그의 독특한 캐릭터를 짐작하게 한다.

이런 장혁에게 정려원은 해맑게 말을 건네고 있다. 정려원의 엉뚱한 매력에, 드레스보다 눈부신 미소에 절로 시선이 향한다. 이런 정려원을 바라보는 장혁의 표정은 미묘하게 달라진 모습. 선글라스까지 벗은 채 묘한 표정을 짓는 장혁의 모습이 과연 정려원과 어떤 첫 만남을 가진 것인지, 또 정려원은 장혁에게 어떤 잊지 못할 인상을 남긴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극중 장혁과 정려원이 특별한 첫 만남을 갖게 된다. 두 인물의 캐릭터가 드러나는 것은 물론, 향후 이들이 보여줄 독특한 인연의 시작을 알리는 장면이라고 할 수 있다. 우연으로 만났지만, 누군가에겐 강렬한 기억으로 남을 두 사람의 만남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기름진 멜로’에서 장혁은 사채업자이자 동네중국집 사장 두칠성 역을 맡아, 오랜만의 로맨틱 코미디 연기를 선보인다. 정려원의 사랑스러운 변신 또한 기대 포인트. 정려원은 파산한 재벌집 딸 단새우로 분해, 엉뚱 순수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기름진 멜로’는 ‘파스타’, ‘미스코리아’, ‘질투의 화신’ 등을 집필한 서숙향 작가와 ‘수상한 파트너’에서 신선한 연출을 보여준 박선호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 오는 5월 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