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박건형,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 캐스팅

입력 2018-06-20 13: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입장] 박건형,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 캐스팅

배우 박건형이 영화 ‘위대한 쇼맨’의 원작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으로 돌아온다.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우리에게 잘 알려진 휴 잭맨 주연의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의 원작으로, 서커스를 지상 최대의 엔터테인먼트로 만들어 낸 PT. 바넘의 생애를 기반으로 하여 만들어진 작품이다. 탄탄한 작품성을 기반으로 오리지널 브로드웨이 프로덕션 토니상 3개 부분 수상 및 오리지널 런던 프로덕션 올리비에상 남자주연상을 수상한 걸작으로, 기존 뮤지컬에서는 볼 수 없는 서커스를 극에 자연스럽게 녹여 내며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 최고의 쇼 뮤지컬이라 평가받는다.

박건형은 유준상, 김준현과 함께 대중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쇼맨’을 자신의 생업으로 삼은 남자이자 흥행의 천재로 불리는 ‘피니어스 테일러 바넘’ 역에 캐스팅되었다. '모래시계' '인터뷰' '프랑켄슈타인' '헤드윅' 등 독특한 캐릭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며 섬세하고 날카롭게 무대를 장악해온 박건형이 선보일 새로운 무대에 벌써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건형의 ‘바넘’이 기대되는 또 다른 이유는 파워풀한 가창력뿐 아니라, 관객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에 있다. 매 작품 완벽한 무대를 보여준 그가 이번에도 눈과 귀가 모두 황홀한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검증된 작품성과 초호화 캐스팅으로 공연의 기대감을 더욱 높여 준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오는 8월 7일(화)부터 10월 28일(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오는 6월 26일(화) 오후 2시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