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나혼자산다’ 김원중 출연, 이시언 시구 특별 강습

입력 2018-06-29 13: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나혼자산다’ 김원중 출연, 이시언 시구 특별 강습

이시언과 야구선수 김원중이 만난다.

오늘(2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 찬)에서는 이시언이 시구를 성공적으로 해내기 위해 프로 야구선수 김원중에게 1:1 야구 강습을 받는다.

시구를 하기 위해 부산에 방문한 이시언은 오랜 친구이자 부산 얼간이 트리오(?) 이원석, 박재천과 야구 연습에 돌입한다. 그러나 야구를 잘하지 못하는 그는 공을 던지는 족족 땅볼만을 기록하며 서툰 야구 실력을 보여 친구들의 웃음 섞인 걱정까지 한몸에 받았다.

구장에 도착해서도 혹여나 지난번 전현무의 시구처럼 실패할까 긴장의 끝을 놓지 못했던 그의 앞에 야구선수 김원중이 나타나 그에게 도움의 손길을 뻗는다. 그는 연습 도중에도 김원중에게 “현무형은 이기겠죠?”라고 물으며 은근한 대결구도를 형성, 그 어느 때 보다 열띤 연습을 강행했다.

이시언의 배팅을 보다 못한 김원중 선수는 그를 위한 특별 배팅 비법을 전수한다고. 과연 야.알.못(야구를 알지 못하는) 이시언이 성공적인 시구를 선보일 수 있을지, 전현무의 실패를 만회할 수 있을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프로 야구선수 김원중도 들었다 놨다 한(?) 실력의 소유자 이시언의 좌충우돌 시구 도전기는 오늘(29일) 밤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